아이언소스-센서타워,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이언소스가 센서타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아이언소스 루나’의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 기능과 센서타워의 ‘키워드 인텔리전스’를 결합하게 된다. 이를 통해 앱 마케터가 애플 서치 애즈(Apple Search Ads) 캠페인을 확장하여 유저를 확보시키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될 전망이다.

센서타워는 앱별 노출 점유율, 경쟁사 및 상위 광고주 키워드 분석 등 풍부한 업계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언소스 루나는 앱 마케터가 크로스 채널 광고 데이터 통합, 효율적인 단가 최적화 알고리즘 및 캠페인 일괄 관리 등을 통해 애플 서치 애즈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플랫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루나 플랫폼 내에서 실시간으로 원하는 때에 센서타워 데이터를 바로 활용할 수 있으 ‘키워드 선정-관리-최적화’ 과정을 통합함으로써 여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아이언소스 루나의 제품 담당 부사장 아담 스티븐스(Adam Stevens)는 “유저를 앱에 지속해서 확보하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앱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있어 중요하고 어려운 과제 중 하나이다. 애플 서치 애즈는 이를 달성하는 좋은 방법의 하나로 다양한 관련 키워드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자동 파악하고, 테스트하여 최적화하는 것이다. 이번 센서타워와의 파트너십으로 이를 실현하게 됐다”고 말했다.

센서타워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그렉 로젠(Greg Rosen) 또한 “센서타워의 광고 및 앱 인텔리전스 제품은 시장과 경쟁사에 대한 강력한 인사이트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애플 서치 애즈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소개하며 “아이언소스 루나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인사이트와 루나의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 기능을 결합하여 고객의 실제 비즈니스 성공을 더욱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