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플러스가 법무법인 시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업무협약은 ‘고시원 법률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시원 대상 무료 법률지원을 1차로 2023년 10월까지 1년간 진행하기로 했다. 접수 및 신청 방법은 독립생활 어플리케이션 하단 Cafe 배너를 통해 전문가 Q&A 법률상담-> 법무법인 시완 게시판에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고수플러스는 2008년부터 포털 커뮤니티 카페 ‘아이 러브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다. 8만 8천여 명에 이르는 고시원 운영자와 입실자가 겪는 현실적인 문제점을 경험하고 해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
고수플러스 박영은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계약 단계는 물론, 고시원 입실 이후에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와 불편을 해소하는 긍정적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시원 운영자와 입실자, 모두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고수플러스는 고시원운영의 대안이 될 수 있는 모바일 앱 ‘독립생활’을 출시하고 고시원 검색부터 계약, 입실료 결제를 몇 번의 클릭으로 끝내고, 고시원의 내부 구조, 시설과 같이 입실자가 알고 싶은 모든 정보를 확장 현실(XR) 기술을 이용하여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