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인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와 부동산∙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손잡는다.
리파인은 본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에게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부동산금융자산학과 학위 취득 과정을 지원한다. 또한 위탁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교육 기회 확대와 자기계발에 적극 협력하고 입학 전형료 및 수업료도 장학금 등을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리파인 이창섭 대표는 “프롭테크 전문 기업으로서 임직원들에게 부동산과 금융자산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하여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라며 “전문 인력 양성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파인은 부동산∙금융 시장에 정보 기술을 접목해 비대면으로 서비스하는 프롭테크 전문기업으로서 금융∙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부동산 거래, 담보대출, 전∙월세 대출 등을 진행하기 전에 권리를 조사하고 하자 여부를 밝혀내는 사업을 하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부동산금융자산학과는 부동산과 금융자산 분야의 실무 전문가를 집중 육성하는데 교육의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한 실무 및 자격증 과목 중심의 교과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