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및 기기의 그래픽 인터페이스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더큐티컴퍼니 코리아가 바이오인식 및 AI 통합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의 출입통제 솔루션 ’바이오스테이션(BioStation) 3’을 자사의 Qt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NPU 기반 환경에 맞춤화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UX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슈프리마는 바이오스테이션 3의 혁신적인 AI 성능을 구현하고 사용자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큐티컴퍼니의 Qt 프레임워크를 도입하여 NPU 기반 환경에 맞춤화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이를 통해 바이오스테이션 3는 NPU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위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터치 기반의 화면을 제공한다.
최성빈 슈프리마 기술 연구소 소장은 “슈프리마의 다양한 출입통제 솔루션의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효율적인 제품 개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더큐티컴퍼니와 기술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프리마는 세계 최고의 바이오인식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출입보안 기업으로 독자적인 AI 알고리즘 기반의 출입통제, 근태관리, 모바일 출입카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슈프리마의 ’바이오스테이션3’는 100% 비접촉 방식으로 출입인증이 가능한 출입통제 솔루션이다. 얼굴 인식, 모바일 출입카드, QR 및 바코드, RFID 카드 등의 다양한 비접촉 출입인증 방식을 제공하며 스마트폰과 비슷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느 출입문이든 손쉽게 설치 가능한 용이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