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플렉스가 시계거래소 및 한컴금거래소와 사업 제휴를 맺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다.
엣플렉스는 한컴금거래소와의 제휴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시계거래소와는 실시간 물품 검증을 위한 오프라인 장소 제공, 시계의 상태 파악, 세척 및 오차테스트 등 중고시계 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간 거래사고 리스크를 해소할 계획이다.
엣플렉스 박두범 대표는 “대형 중고명품업체 외엔 대부분 개인 사업자라 맡긴 물품을 갖고 도주하는 등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다”며 “이처럼 명품거래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안 요소를 해결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고명품거래 플랫폼 엣플렉스는 미술품 공동구매 플랫폼 ‘아트투게더(법인명 투게더아트)’의 낮은 수수료 및 안정적인 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 법인 설립 후 출시한 중고명품거래 플랫폼이다. 엣플렉스는 합리적인 가격 구매, 편리한 판매 절차 및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매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고명품 거래시장에 발맞춘 맞춤형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리셀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