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구 운영사 니더, 구도로통닭과 ‘구인서비스’ 업무 제휴 체결

실시간 아르바이트 매칭 플랫폼 ‘급구’를 운영하는 니더가 구도로통닭에 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급구는 구도로통닭 전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구인 문제를 해결을 위해 구인자가 원하는 조건의 아르바이트 인력을 쉽게 채용할 수 있는 긴급 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지역의 구도로통닭 가맹점 구인 소식은 급구 서비스내 구직을 원하는 많은 아르바이트 회원들에게 전달되어 양사간 상호협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구도로통닭과의 업무 제휴에 대해 신현식 니더 대표는 “이처럼 구인난으로 고민 중인 자영업자와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급구는 보유한 인력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보다 채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구도로통닭은 ‘누룽지통닭이 맛있는 술집’ 컨셉의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근 80호점을 오픈하여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시리즈B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니더의 급구는 특히 단기 아르바이트 구인에 특화되어 있는 앱 서비스로 아르바이트 인력의 이력서 확인부터 근무제안, 근태관리, 모바일 근로계약서 작성 그리고 급여 송금까지 서비스 이탈 없이 한 번에 가능해 보다 쉽고 빠른 채용 환경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