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로가 ‘CES 2023’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픽셀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ES에 참가해, 모바일 센싱 기반 알고리즘으로 시력측정뿐만 아니라 ▲시력 기반 집중력·치매 예방·눈 피로 회복을 위한 눈 운동 제안 ▲황반변성 기능 검사 ▲안구 나이(노안-조절력) 측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눈’ 어플리케이션을 더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내눈 키트를 포함해, 디지털아이케어 주력 제품인 모니터 주변기기와 시력 디지털 헬스케어 주력 제품인 소형가전 제품군 등 약 10종을 전시했다.
픽셀로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2023년 중 출시예정인 ‘닥터에어픽Ⅱ’ 제품도 함께 전시하였다. 닥터에어픽Ⅱ 제품은 미국 최고의 발명대회 ‘2023 에드슨 어워드’ 후보에 오른 자사개발 이오모듈 제우스 이온모듈이 내장되어 각종 바이러스 대처 능력을 갖췄으며 제균, 향균 기능 또한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2021년 출시된 ‘닥터에어픽I’과 차별성을 두어, 닥터에어픽Ⅱ 블루투스 지원과 공기질 측정 등 부가적 기능 구현 등에 초점을 두어 세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줘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픽셀로 부설 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CES 2023 참가를 통해 픽셀로 혁신 기술을 널리 알리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혁신 기술의 개발과 연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가시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