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택스, DB손해보험과 자동차 보험 제휴 체결

업무용 차량 통합 관리 솔루션 카택스DB손해보험과 손을 잡고 법인차량과 개인차량, 영업용 차량을 아우르는 자동차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에서 운영 중인 법인차량의 보험 정보 제공, 만기관리 등 보험 관련 전반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수 차량’의 보험을 관리하며 생기는 업무상 어려운 점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보험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 차량을 소유한 운전자의 경우 주행거리 특약 할인, T MAP 안전 운전 특약 할인, 블랙박스 특약 할인 등을 포함해 총 7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캐시백 또는 주유권을 추가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택스 안재희 대표는 “업무용 차량의 운행 데이터로 편리하게 관리하면서 보험 관련 지원 서비스도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며“법인차량 사고율을 예측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재가공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카택스는 업무용 법인차량과 임직원 개인차량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국내 8만여 개 기업을 고객사로 두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업무용 차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형(B2B) 소프트웨어(SaaS) 서비스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