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반 클라우드형 솔루션(SaaS) 기업 야놀자클라우드가 북미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자체 솔루션을 기반으로 인소프트가 보유한 네트워크 및 인프라, 운영 노하우 등을 융합해 북미 시장을 겨냥한 최적화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인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인소프트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라인업을 제공해 디지털 기반의 사용자 경험을 확산시키는 한편, 시스템 도입 및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에 유리한 SaaS 기반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도입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현지 이용 빈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 신제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현지 특화 솔루션을 통해 북미 지역에서도 아시아, 아프리카 등 신흥시장과 같은 빠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쉬운 업그레이드 및 유지 보수를 지원하고 높은 접근성을 지닌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글로벌 여가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클라우드는 미국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업 ‘인소프트’를 인수하고 현지 시장 확대를 위한 거점을 마련했다. 인소프트는 지난 30여년간 북미 시장에서 자산관리시스템(PMS), 채널관리(CMS), 웹사이트 예약시스템(BE) 등 호스피탈리티 시설 전용 솔루션을 공급해 온 기업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