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 ‘카머스 100’ 실시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가 런칭을 기념해 모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 차량 구매가에서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머스 100’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중고차 구매 비용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카머스의 전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들에겐 17일 오전에 100만원 할인 쿠폰이 일괄 지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후 순차적으로 할인쿠폰이 자동 발행될 예정이다. 회원 가입 시 등록된 ID 당 1회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카머스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구매 차종 및 차량 금액에 상관없이 카머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매물에 적용된다. 차량 가격에 취득세와 공채할인비, 성능보증보험료 등 부대비용을 더한 ‘최종 차량 구매가’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핸들 안인성 대표는 “최근 높은 물가와 금리로 중고차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입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봄 성수기를 맞이해 중고차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라면 1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