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와 건강기능식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업무 협약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부터 제조까지 제품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기술과 전문성을 교류하고 상호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협업할 방침이다.
푸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알려진 인기 제품 ‘콜레올로지 컷’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피부, 활력 등 고객의 여러 고민을 해결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으로, 특히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의 품질과 효능을 향상시키고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코스맥스바이오와 MOU를 체결했다.
코스맥스바이오는 30년 업력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업계 선두 기업으로, 국내 150여 개 업체에 약 1000여 품목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코스맥스바이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와 다수의 국내외 특허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함으로써 푸드올로지 제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품질과 효능을 강화하기 위해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코스맥스바이오와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앞으로도 푸드올로지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