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그룹은 오는 6월 9일까지 NICE평가정보, NICE정보통신, 한국전자금융, NICE디앤알, OKPOS 등 주요계열사와 오픈 이노베이션을 진행할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
개인 신용정보 사업과 기업 신용정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NICE평가정보와 국내 1위 VAN 사인 NICE정보통신, 무인자동화기기 운영 전문회사인 한국전자금융, 동반성장 및 경영지원 DT 솔루션 회사인 NICE디앤알, 국내 1위 POS사인 OKPOS 등 NICE그룹을 대표하는 5개 회사에서 오픈 이노베이션을 진행한다.
NICE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창업 년 수에 상관없이 모든 스타트업에 열려 있으며, 모집 분야는 각 회사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Agenda를 함께 해결할 회사 또는 각 회사와 협력 가능한 비즈니스를 보유한 회사를 대상으로 한다.
6월 9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서류 심사를 통과한 기업은 6월 22일에 대면 심사가 진행되고 최종 선발된 기업은 오는 7월부터 3개월 간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선발 기업에 ▲최대 3,000만원 지원금 지급 ▲ 협업을 통한 사업 실증(PoC) ▲프로그램 종료 후 후속 투자 연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NICE그룹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은 NICE그룹 차원에서 첫 번째로 시행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그룹사가 보유한 데이터 및 비즈니스와 함께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스타트업을 찾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서는 https://www.niceoi.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niceoi@nice.co.kr로 이메일 지원과 함께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