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 ‘2023 부산 글로벌 수출 스타기업 육성사업’ 수혜기업 선정

주식회사 원강(대표 강태영)이 부산테크노파크 주관의 ‘2023년 부산 글로벌 수출 스타기업 육성사업’ 수혜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수출역량별 맞춤형 패키지를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진출을 활성화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원강은 이번 지원을 통해 전년대비 160%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원 내용에는 최대 2,000만원의 해외 규격 인증비용, 최대 300만원의 해외 바이어 방문 및 초청 비용, 그리고 최대 700만원의 수출조건부 제품개선 비용 등이 포함돼 있다.

주식회사 원강(WONKANG ROADBIT)은 이번 지원을 통해 추가적인 해외 규격 인증을 진행하고, 다양한 해외 바이어를 국내로 초청하여 생산설비를 선보이며, 해외 업체 요청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이로써 원강(WONKANG ROADBIT)과 자매회사 원강초경은 수출 성장기업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부산지역 중소기업 중에서 직속적인 수출 성장을 이뤄낼 수 있는 주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원강(WONKANG ROADBIT)은 안정적인 품질관리를 위해 ISO9001 및 CE인증을 획득했다. 34년 이상 지하연속벽 장비를 개발해온 자매회사인 원강초경, (주)유진이렉션개발산업와 함께 성장해 왔다. 원강은 현장에서 고객을 지원하고 고효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