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미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쿨닷츠 운영사 팀닷츠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
팁스 프로그램은 정부와 민간투자사가 함께 우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집중 지원하는 스타트업 육성 사업이다. 팀닷츠는 팁스 운영사인 패스트벤처스의 추천으로 팁스에 선정돼 2년간 총 5억 원의 연구개발 자금을 확보하게 됐다.
팀닷츠는 아이들 스스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프로젝트 수업을 개발하고, 양질의 학습 자료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학생 만족도 4.8점, 학부모 만족도 4.7점, 재구매율 68%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해당 교과를 싫어하던 아이들도 즐겁게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수업 방식을 적용하여 재구매율을 높였다. 현재, 나만의 한국사 비주얼 싱킹 노트 만들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등의 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박인엽 심사역은 “초중고 교육시장의 온라인 침투율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오프라인 대비 학생과 선생님 간 상호작용과 피드백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번 팁스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교육에도 초개인화된 상호작용 시스템을 구축하여 스쿨닷츠 만의 차별점을 만드는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