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경상북도교육청 에듀테크 매칭플레이스’ 참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21일 경상북도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경상북도교육청 에듀테크 매칭플레이스’에 참가해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보인다.

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교육 실현을 위해 에듀테크 기업과 학교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40여 개의 에듀테크 기업과 교육청 담당자, 디지털 선도학교 교원 등 300여 명이 참가한다.

그간 지자체와의 사업이나 공공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인 아이스크림에듀는 현장에서 부스를 통해 홈런북 제품을 전시하고 AI 관련 19건의 특허 기술과 ‘AI생활기록부’,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가이드 하는 ‘아이뚜루’ 등 대표 학습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AI생활기록부는 AI기술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학습 분석 및 방향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기관이나 학교에서는 전용 대시보드를 통해 학습 데이터 분석과 피드백, 학습 계획까지 제공한다.

변수홍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실 이사는 “에듀테크 매칭플레이스를 통해 디지털교육의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자기주도학습에 최적화된 스마트러닝으로써 홈런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학교 수업에서 홈런의 AI학습 서비스와 콘텐츠가 선생님과 학생의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