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이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스타트업 성장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모두싸인과 하남스타트업캠퍼스는 스타트업의 계약 업무 리소스 절감 및 기업 내 전자문서 관리 프로세스 수립, 이를 통한 디지털 친화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특히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입주사들은 하남도시공사의 비용 지원을 통해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최대 80% 이상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스타트업 육성과 가속 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하남스타트업캠퍼스 입주 기업이 모두싸인으로 비용, 시간 걱정 없이 계약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계약 업무의 혁신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의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의 지속적인 성장 지원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싸인은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계약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로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 이후 계약서 보관 및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B2B SaaS 솔루션이다. 특히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브랜딩 ▲대량전송/링크서명 ▲워크스페이스 ▲API 연동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