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잇 운영사 ‘위허들링’, ‘서울시 은평구-위례 신도시’ 서비스 오픈

하루가 맛있어지는 식사구독 서비스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이 11일부터 서울시 은평구와 위례 신도시까지 배송 지역을 확장한다. 구독 배송은 16일부터 가능하다.

최근 위잇은 누적 회원수 13만을 돌파하며, 서비스 확장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비스 지역 오픈 역시 이 일환의 하나로 서울시 은평구는 지금껏 위잇의 새로운 배송 지역 후보지들 중 항상 은평구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던 0순위 지역으로 이번 오픈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 위례 신도시 역시 서울시의 동남부에 위치하면서 경기도 성남시와 하남시까지 포함한 대표적 아파트 주거지 중심의 베드타운으로 이번 서비스 오픈을 확정하게 됐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위잇은 매일 다양한 메뉴 큐레이션으로 하루 한 끼도 6,900원 무료 배송 식사 구독 서비스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은평뉴타운이 있는 은평구와 위례 신도시 두 곳 모두 대표적인 베드타운인 만큼, 최근 점심 서비스에 이어 새롭게 오픈한 집밥 한 상 차림, ‘가정식’(19,900원, 무료배송) 구독 서비스가 이곳들의 수요와 기대에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일 다양하고 편리한 ‘위잇 가정식’으로 가족들의 건강한 일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