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상돈)와 한국모바일게임산업 발전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모바일 앱마켓인 ‘원스토어’의 서비스와 고객센터 운영 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원스토어㈜의 서비스 운영 전문 자회사로서,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본 업무 협약을 계기로 앱마켓 및 특히, 게임 분야의 협력체계 구축과 다방면의 교류를 긴밀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의 모회사인 원스토어㈜는 유럽 법인 설립을 포함한 앱마켓 사업의 글로벌 진출을 추진 중이다. 이에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소속 게임사들이 글로벌 시장 진출 시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는 앱마켓 플랫폼의 다년간 서비스 운영 경험을 활용하여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다. 또한 협회 소속 해외 게임사들이 국내에서 게임 런칭 시에도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의 게임 운영 경험 역량을 활용하여 안정적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협회 회원사들과 게임산업 분야 외에도 중장기적으로 다양한 사업 협력을 통해 상호 간 가치 증진을 위해 협력할 것이다.
김상돈 대표는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가 한국모바일게임산업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며,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같이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업무협약 소감을 통해 “인프라커뮤니케이션즈㈜는 원스토어㈜의 자회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 게임산업의 글로벌 진출이 활성화되어 양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협업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