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시바산(대표이사 라강주)은 갑작스러운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들에 긴급한 지원을 전달하기 위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바산은 자사 제품 후원,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 등 나눔활동을 이어오던 중, 여성들의 아름다운 삶을 위해 위기가정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후원을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통합 복지 증진 활동에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유통 기업 ㈜시바산을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권혜윤 ㈜시바산 본부장은 “나눔이란 생각으로 시작해 실천으로 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동참하게 됐다”며, “불가피하게 위기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시바산도 뷰티 브랜드로써 여성들의 아름다운 영향력을 위해 다양한 연구와 제품들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