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에서 운영하는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peekaby)와 130년 전통 프랑스 유아복 브랜드 쁘띠바또(PETIT BATEAU)가 9월 17일, ‘자유롭게 놀이하며 자라는 시간’을 주제로 콜라보 클래스를 개최한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양육자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클래스로, 아이들이 쁘띠바또의 실내복을 입고 전 구성품 3세 미만 KC인증을 획득한 피카비 플레이키트 놀잇감으로 자유롭게 안전하게 신체발달 놀이를 즐기는 체험형 클래스다.
피카비와 쁘띠바또 두 브랜드는 아이들이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고 성장하는 것을 돕고자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다. 이번 행사에서 피카비는 FSC 목재를 사용하고 GOTS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생산한 발달 맞춤 놀잇감을 활용해, 아이들이 일상에서 적극적으로 신체를 움직일 수 있는 놀이 방법에 대한 클래스를 제공한다. 쁘띠바또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활동이 편하고 내구성이 높은 바디수트와 부드러운 소재의 놀잇감인 컴포터를 참석자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한다.
올디너리매직의 허청아 대표는 “이제 막 기고 걷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는 자유롭게 신체를 움직이는 경험이 중요하다”라며 “편안한 복장과 즐거운 놀이 컨텐츠에 맞춰 신체를 자유롭게 움직여보는 경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신체를 스스로 움직이는 즐거움과 그를 통한 발달 자극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