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매출 성장 솔루션 전문기업인 퍼포마스가 블룸리치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퍼포마스는 디지털 고객을 옹호자로 만들 수 있는 고유한 페르소나 마케팅 전략 운영과 더불어 허브스팟(HubSpot), 먼데이닷컴, 원시그널(OneSignal) 등 고객경험 및 직원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출 성장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블룸리치 Bloomreach는 주로 미주와 유럽지역에서 고도화된 이커머스 경험을 위한 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웹, POS 등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구매와 상품 관련 데이터를 통합하여 고객 인사이트, 개인화 메시징, 개인화 제품추천과 헤드리스(headless) 콘텐츠 관리 등의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막힘없이 사용할 수 있다.
퍼포마스와 블룸리치는 아시아 지역에서 활성화되고 있는 D2C -자사몰을 통한 소비자 직접 판매 트렌드에 맞춰, 인공지능에 기반한 개인화 관여와 제품추천을 자동화하여 이를 아시아 지역 기업들의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퍼포마스의 조수호 대표는 “엔데믹 시대로 접어들면서 옴니채널 경험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마존과 월마트를 중심으로 한 세계최대 커머스 시장 미국에서 초개인화 경험 솔루션을 리딩하고 있는 블룸리치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국내 커머스 기업들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퍼포마스는 한국의 커머스 기업들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기업들에게 페르소나 마케팅 기반 매출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