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베트남 게임사와 ‘에어브릿지(Airbridge)’ 신규 공급 계약 체결

에이비일팔공(AB180)이 8월에 베트남 현지 게임 업체 2곳과 ‘에어브릿지(Airbridge)’ 신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에어브릿지(Airbridge)는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 및 광고 기여도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모든 광고 성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분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머신러닝 기반의 마케팅 성과 순증가분(Incrementality) 분석으로 허수를 제외한 진정한 마케팅 성과를 측정한다. 이외에도 광고 사기 방지 및 탐지 기능, 딥링크 기능, 오디언스 매니저 기능,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 기능, 서드파티 툴 연동 등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베트남 현지 파트너십을 통한 판매 네트워크 구축 ▲현지인 서비스 매니저 채용 ▲ 현지 기업 마케터 교육 ▲웨비나 개최 및 참석 ▲백서(White Paper)와 같은 업계를 조망하는 다양한 전문 콘텐츠 발간 등 적극적인 마케팅과 더불어 언어 소통을 고려한 맞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것도 주효했다는 평이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AB180) 대표는 “타 경쟁 글로벌 솔루션 대비 우수한 기술력에, 투명한 이용료, 빠른 서비스 대응과 같은 한국 SaaS솔루션이 가진 강점이, 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원동력인 것 같다”라며 “에이비일팔공(AB180)이 해외 시장에서 성공하는, K-사스(SaaS)의 대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