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레이(대표 장상옥)는 주식회사 안지온(대표 최은규)과 디지털 트윈 (Digital Twin)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안지온은 실시간 영상융합과 스마트트윈 기술을 기반으로 초실감형 3D 시각화와 사각지대 없는 안전관리를 제공하는 솔루션 기업이다.
스카이플레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퍼블리싱과 NFT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21년 7월에 설립되어, 작년9월에 미드코어 게임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약 170여개국에 월 30만명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개 이상의 캐주얼 및 미드코어 장르 게임을 퍼블리싱 하고 있다.
지난 7월 미국의 LDA Capital사로부터 1,000만불 투자를 받은 스카이플레이는 내년 상반기부터 자체 보유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증권형 토큰 (STO, Security Token Offering) 사업과 초개인화 AI를 활용한 디지털트윈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증권형 토큰 사업에는 지난 8월10일, 고객의 자산을 AI로 운용해주는 로보어드바이저 금융투자 플랫폼 기업인 ‘콴텍’과 업무 협약을 맺었고, 디지털 트윈사업에는 초실감형 3D 시각화 기술을 가지고 있는 안지온과 업무 협약을 맺게 됨으로써 증권형 토큰 사업에 시너지가 기대된다.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는 “안지온의 실시간 3D 디지털 트윈 시각화 기술력은 스카이플레이의 향후 사업인 STO와 디지털 트윈 사업에 필수불가결한 기술이라고 생각하고, 양사 모두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안지온의 최은규 대표는 “이번 양사의 업무 제휴를 통해 고도화된 디지털 트윈이 구축됨으로써 스카이플레이의 블록체인 기술을 복합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