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브에이아이, ‘부산 2023 K-ICT WEEK’ 참가

인공지능(AI) 솔루션 선도기업 슈퍼브에이아이(Superb AI)가 9월 6일부터 8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 2023 K-ICT WEEK’에 참가했다.

‘부산 2023 K-ICT WEEK’는 국내외 전문가와 업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종합 정보통신기술(ICT) 컨퍼런스다. ICT 전문가 컨퍼런스, 기업 투자상담회, 기술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외 제조, 해양, 금융, 물류 등 산업의 267개 기업이 기술 발전을 선보인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컴퓨터 비전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직면하는 많은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고, 고성능의 인공지능(AI) 모델을 코딩이나 머신러닝 지식 없이도 학습 시키고 배포할 수 있는 ‘슈퍼브 모델(Superb Model)’의 데모 시연과 함께 슈퍼브 플랫폼(Superb platform)에 대해 소개했다.

슈퍼브에이아이 이현동 부대표는 “현장에서 소통하며 슈퍼브 플랫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았고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고 전하며 “현장에서 수집한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브에이아이는 웹 기반 AI 개발 협업 플랫폼과 함께 MLOps/DataOps 분야에서도 자동화된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