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로가 개발한 AI 안건강 자가진단 키오스크가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ISO 13485 인증을 획득했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안과학 진료용 소프트웨어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 FDA(FDA :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에 시설 및 제품등록 승인이 완료됐다.
AI 안건강 자가진단 키오스크는 노안조절력검사·시력검사·황반변성 검사진행이 가능한 제품이며 공공기관, 기업 등을 타겟으로 셀프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가 스스로 안건강을 측정하고 결과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무인 건강관리 시스템으로 별도 안내 없이도 고객들이 안건강을 체크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시력측정, 시력보호 솔루션을 개발하는 디지털 아이케어 기업 픽셀로는 시력을 단순히 케어 하는 것이 아닌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적용, 사람들이 안질환 예방과 안과 방문을 보다 더 빠르게 유도할 수 있게 IT 기술을 추진하고 있다.
픽셀로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자사의 AI 기반 얼굴 인식 알고리즘 제공 역량을 인정받게 돼 매우기쁘다”며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만큼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