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천재교과서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EdTech Korea Fair 2023)’에 참가해 자사의 우수한 AI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천재교육 천재교과서 부스는 A홀 전시장 내 16개 부스 규모로 조성되며 ‘밀크T(밀크티)’와 ‘T셀파(티셀파)’, ‘스마트해법’ 등 천재교육의 에듀테크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전시된다. 이와 함께 AI Platform(인공지능 플랫폼), OCR(광학문자인식) 등 천재가 보유하고 있는 AI 기술이 두루 소개되며 현직 교사의 T셀파 활용법에 대한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우선 천재AI 부스에서는 음성평가와 OCR 시험지 인식 기술, 지니아GPT(Genia GPT) 등 천재교육이 보유하고 있는 AI 기술이 소개된다. 천재 지니아 GPT는 RAG(검색증강생성) GPT로 천재 콘텐츠 내 교과서와 동영상을 활용하여 검색결과를 제시하는 기술로 시연도 함께 진행한다.
또 밀크T 부스에서는 ‘AI탐험대’, ‘밀크티 지오그래픽’, ‘내가 왕이 될 상인가’, ‘AI 구구단’ 등 AI 콘텐츠 체험을 비롯해 수학, 국어, 영어, 사회, 과학, 코딩 등 과목별 교육 콘텐츠가 소개된다.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 코너에서는 ‘지니아 튜터’, ‘우리반 티셀파’ 등 교사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전시된다.
이밖에도 천재교육·천재교과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천재 에코백, 스타벅스 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돌림판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재AI센터 내 부스별로 마련된 10개 콘텐츠 중 5개 이상을 체험하고 스탬프를 수령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육 조희석 디지털사업본부장은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가해 천재교과서의 독자적인 AI 기술력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듀테크 기술을 선도하며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