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천재교과서,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천재교육천재교과서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EdTech Korea Fair 2023)’에 참가해 자사의 우수한 AI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천재교육 천재교과서 부스는 A홀 전시장 내 16개 부스 규모로 조성되며 ‘밀크T(밀크티)’와 ‘T셀파(티셀파)’, ‘스마트해법’ 등 천재교육의 에듀테크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전시된다. 이와 함께 AI Platform(인공지능 플랫폼), OCR(광학문자인식) 등 천재가 보유하고 있는 AI 기술이 두루 소개되며 현직 교사의 T셀파 활용법에 대한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우선 천재AI 부스에서는 음성평가와 OCR 시험지 인식 기술, 지니아GPT(Genia GPT) 등 천재교육이 보유하고 있는 AI 기술이 소개된다. 천재 지니아 GPT는 RAG(검색증강생성) GPT로 천재 콘텐츠 내 교과서와 동영상을 활용하여 검색결과를 제시하는 기술로 시연도 함께 진행한다.

또 밀크T 부스에서는 ‘AI탐험대’, ‘밀크티 지오그래픽’, ‘내가 왕이 될 상인가’, ‘AI 구구단’ 등 AI 콘텐츠 체험을 비롯해 수학, 국어, 영어, 사회, 과학, 코딩 등 과목별 교육 콘텐츠가 소개된다.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 코너에서는 ‘지니아 튜터’, ‘우리반 티셀파’ 등 교사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전시된다.

이밖에도 천재교육·천재교과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천재 에코백, 스타벅스 상품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돌림판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재AI센터 내 부스별로 마련된 10개 콘텐츠 중 5개 이상을 체험하고 스탬프를 수령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육 조희석 디지털사업본부장은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가해 천재교과서의 독자적인 AI 기술력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듀테크 기술을 선도하며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