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가 자사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업데이트를 통해 ‘이커머스 리뷰 데이터 관리 솔루션’ 서비스 범위를 일본 오픈마켓까지 확장했다.
이커머스 리뷰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방대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후기 데이터를 심층 분석해 매출 증대를 위한 핵심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것은 물론, 인플루언서 및 구매형 체험단 연결 등 최적화 마케팅 실행 과정까지 연계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다.
스토어링크는 고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니즈에 대응하고자 플랫폼 고도화를 추진했으며, 리뷰 데이터 관리 솔루션 서비스 영역을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Japan)’ 등 일본 주요 오픈마켓까지 넓혔다.
스토어링크는 국내에서 검증된 이커머스 리뷰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일본 시장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하고, 일본 온라인 최적화를 통해 ROAS(광고비용 대비 수익률)와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일본 오픈마켓 노출 구좌 데이터를 분석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시스템을 구현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운영을 통해 해외 진출을 도모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 영역 확장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다각도로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