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드림업 챌린저 IR’ 참여기업 모집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는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드림업 챌린지 IR’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드림업 챌린저 IR‘은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우수기업에게는 씨엔티테크 직접투자(최대 1억)와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바른동행‘의 서류평가 및 발표평가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본 프로그램은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중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가치 50억 원 미만 법인기업(Pre-Value 기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된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15개사를 선정하고, 발표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씨엔티테크는 2020년부터 초기창업패키지 민관 주관기관으로 참여하여 4년 연속 초기 스타트업의 안정화 및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대상 성과평가에서 2023년 1월 전국 1위, 최우수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씨엔티테크 관계자는 “이번 드림업 챌린저 IR을 통해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들의 성장 가속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여 신청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11월 3일 18시까지 가능하며, 참가신청서와 IR 사업계획서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이메일(startuppackage.cnttech@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startu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