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센터, ‘대한항공 항공우주산업 분야 오픈이노베이션’ 참여 스타트업 모집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인천센터, 센터장 이한섭)는 ‘대한항공 항공우주분야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한항공과 기술 협력이 가능한 항공우주분야 파트너를 발굴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무인기 영상인식 또는 자율비행 관련 기술이나 자동화 생산기술 분야이며, 이러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규모는 총 2개사 내외이다.

선발 기업에는 대한항공과의 협업을 통한 액셀러레이팅 및 개념검증(PoC)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인천센터의 보육기업 등록 및 투자·팁스(TIPS) 검토 등 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후속 프로그램도 연계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달 31일까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이메일(icce.koreanair@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24일 오후 서울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26층 그랜드홀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구글폼으로 하면 된다.

이한섭 센터장은 “이번 사업은 항공우주 분야에서 잠재력 있는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이 대기업과 협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대한항공과 동반 성장하며 새롭게 도약하기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