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티알(CoinTR PRO)은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에이전시 앰엔앨 랩스(M&L)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인티알은 글로벌 20위권의 가상자산 거래소로 현재 미국, 캐나다, 리투아니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라이선스를 발급받았다. 또한, 튀르키예 국영은행인 바킵뱅크(VakifBank)와 지하트카틸림(Ziraat Katilim)과 시스템 통합을 완료하며 규제 기반의 안전한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앰앤앨 랩스(M&L Labs)는 국내 및 해외 블록체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블록체인 컨설팅 에이전시로 재단이 블록체인 사업을 운영할 때 필요로 하는 마케팅, 리스팅 등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는 원스탑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코인티알과 앰앤앨 랩스(M&L Labs)는 협약을 통해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협업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 및 엑셀러레이팅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 진행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인티알 다니엘 신(Daniel Shin, 신선호) 총괄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의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해당 프로젝트가 글로벌 시장에서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엠앤엘 랩스와 함께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