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중소기업청장, 비브스튜디오스 방문

AI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테크기업 비브스튜디오스가 사미 빈 이브라힘 사우디아라비아 중소기업청장 일행이 자사 본사를 방문, 중동 현지 기업들과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양국간 스타트업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 논의 등을 위해 한국을 찾은 사우디 중기청 일행들에게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이 지원하고 있는 우수 유망기업으로 비브스튜디오스를 적극 추천하며 성사됐다.

비브스튜디오스는 앞서 지난 달 진행된 중동 경제사절단에 참여, 한국기업으로는 최초로 사우디 네옴시티 미디어 빌리지를 방문하여 현지 시설 답사와 함께 네옴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구체적 사업협력 제안들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사우디 중기청장 일행 방문을 통해 빠른 시일 내 보다 구체적인 기술 협력 방향성 등에 대한 협의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김세규 비브스튜디오스 대표는 “비브스튜디오스의 버추얼 프로덕션 관련 기술 및 솔루션의 독보적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은 이미 기보의 선진적 평가시스템을 통한 예비유니콘 지원 대상 선정으로 입증됐다. 이번 사우디 중기청장 방문을 계기로 네옴 프로젝트를 비롯한 사우디 현지 사업참여 방안들을 빠르게 모색, 해외진출을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