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뱅크(대표이사 장영)는 JABRA(지사장 이근행)와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브라는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덴마크 GN그룹 일원으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 개발, 제조, 마케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전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헤드셋을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사운드 솔루션을 생산하여 전 세계 100여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이넷뱅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브라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업무용 헤드셋과 스피커폰, 콜센터용 헤드셋, 산업 현장용 헤드셋 등 자브라의 핵심 제품을 정식 유통하게 된다.
또한 아이넷뱅크는 지역별 채널 교육, 세미나, 기술 지원 등 기존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것과 동시에 자브라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신규 채널을 발굴함으로써 오디오 시장의 발전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식에 참석한 이근행 자브라 지사장은, “자브라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리더로 성장하고 있으며, 아이넷뱅크 함께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완벽하게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장영 아이넷뱅크 대표는 “이번 자브라와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내부 조직 및 프로세스를 강화하였으며, 업계 최고의 제품인 자브라의 솔루션과 아이넷뱅크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토털 IT 솔루션 총판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