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서비스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nis)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서 세부 분야의 디지털 전환 혁신 사례로 초청돼 전시 부스를 연다.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는 행정안전부,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 주최로 “정부혁신, 디지털플랫폼정부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대규모 정부 행사이다.
이 행사에서는 정부혁신과 디지털플랫폼정부에 대한 성과 보고 및 대한민국의 디지털 미래 비전 제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AI, 클라우드, 디지털 트윈 등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와 전시를 비롯해 2023 정부혁신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디지털 전환 혁신의 사례인 삼쩜삼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자비스앤빌런즈 김범섭 대표는 “민관이 공동으로 협력하고 있는 디지털 정부의 혁신 사례로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고 말하며 “삼쩜삼을 운영하는 혁신 기업의 대표이자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 위원으로서 기술을 바탕으로 세무 서비스를 넘어 일상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