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로컬푸드㈜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과 세종시 농식품 공급과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기존 양사가 거래 중인 식자재 공급망 구축을 공고히 하고 지역상생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방안 강구를 위해 준비됐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싱싱장터 직매장을 통한 식자재의 정기적 공급 및 거래 활성화 ▲세종시 특산물을 활용한 F&B 프로모션 메뉴 개발 △세종시민 대상 프로그램 기획·참여를 위한 공동 노력 등을 유기적 업무체계 구축을 통해 함께하기로 했다.
‘코트야드 세종’ 이지숙 총지배인은 “호텔을 개관하면서 ‘SUBSTANCE 콘셉트’ 도입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고민하던 차에 세종로컬푸드㈜의 비전을 알게 되었고, 여러 번의 협의 끝에 업무협약에 이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세종로컬푸드㈜ 권기환 대표는 “세종시 로컬푸드를 글로벌 브랜드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에 공급하여 세종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안정적 판로확보로 농가 소득이 증대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코트야드 세종’과의 다양한 콜라보 및 후속 협력 방안을 구체화해 싱싱장터 직매장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유통 판로 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