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이 한신대학교와 협력하여 AI(인공지능)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애드테크 산업의 전문 인재 양성 및 채용에 적극 나선다.
인라이플은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단장 김용희)과 일학습병행 실습프로그램을 통한 우수 인재 채용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향후 ‘한신대학교 가족기업’으로 등록하고 한신대학교 ICC센터와 기술 및 특허 부문에서도 적극 협력하는 등 통합적인 산학네트워크를 구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지난 11월 22일 구로동에 위치한 인라이플 대회의실에서 애드테크 현업에 대한 특강과 인턴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라이플 이근옥 부대표,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 김용희 사업단장과 손성달 교수가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마케팅 플랫폼 실무 교육 과정 개발 및 운영,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 인턴십과 IPP형 일학습병행 프로그램 통한 취업 지원 등이다.
인라이플 이근옥 부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인턴들이 애드테크 현업과 자사의 기업 문화에 대해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신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 김용희 사업단장은 “앞으로 한신대는 인라이플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좋은 기업에서 현장실습 인턴 과정을 거쳐 취업에 성공하여 한신대학교의 교육이념을 사회에 뿌리내리고, 지속적인 상호발전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