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 ‘초기창업패키지 통합 IR E-Day’ 우수상 수상

게임프로(대표 홍태욱)가 지난 22일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한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 대상 통합 IR E-Day 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망한 초기 기업들과 엑셀러레이터, 투자기관들을 연결해주는 자리로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에 선정된 595개 기업 중 20개의 우수 기업이 발표에 참가 했다.

게임프로는 20개 참가 기업중 6개 우수 기업에 포함되어 우수상을 수상했다. 주요 발표내용으로는 온라인 e스포츠 코칭 플랫폼과 게이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게이머 능력 분석 도구를 개발하는 내용과 게이머들의 주요 니즈인 게임을 재밌게 잘하고 싶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프로(게임PT)’는 최근 시드 투자를 유치 받은 바 있는 온라인 e스포츠 코칭 플랫폼 ‘게임PT’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플랫폼은 게이머들에게 체계적인 코칭을 제공하며, e스포츠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이프유마인 게임PT’라는 자체 e스포츠 팀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팀은 최근 ‘PGS 2’ 그랜드 파이널에서 15위를 기록한 바있다.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이번 IR 발표를 통해 창업이후 회사가 걸어온 길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 받는 자리가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시선으로 사업을 개발해 향후 e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프로는 최근 신용보증기금에서 운영하는 리틀펭귄에 선정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