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박스에서 출시한 유·아동 대형 스마트 러닝 기기 ‘톡톡박스’가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오렌지 라벨'(Orange Label)에 선정됐다.
톡톡박스는 유·아동 대형 스마트 러닝기기 및 교육 콘텐츠 플랫폼으로 2년 연속 오렌지 라벨에 선정됐다. 오렌지 라벨은 교육산업 트렌드와 미래교육을 선도할 혁신제품이라는 의미로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오렌지라벨 특별관’에 전시된다.
엘포박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정집과 유·아동 기관에 미래형 디지털 교실을 만들어줄 디지털 놀이 교구 콘텐츠와 다양한 AI 기반의 영어, 수학, 도서, 놀이 교육 등 콘테츠를 탑재한 톡톡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포박스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교육 관계자(공공기관·유치원 등) 및 일반 소비자들에게 톡톡박스를 선보여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유·아동 교육 박람회 등에서 계속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기회를 제공해 톡톡박스는 가정과 다양한 유·아동 기관의 미래형 디지털 교실 구축을 위한 최적의 교육 제품이라는 가치를 알리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