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타이어 솔루션 기업 ‘반프(BANF)’가 유럽의 대형 운송 및 물류 서비스 기업 ‘Integre Trans’와 22일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유럽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2022년 기준 약 2,000억원의파 연매출을 기록한 Integre Trans는 독일, 프랑스, 폴란드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1,000대 이상의 트럭과 트레일러를 관리하고 900사 이상의 고객에게 도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운송기업이다. 음식 및 음료, 의약품, 소매 및 도매 거래, 제조, 화학 등 다양한 부문과 협력하고 있으며, 주요 수출 시장은 서유럽에 위치해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Integre Trans는 반프의 지능형 타이어 프로파일 시스템을 활용하여 타이어 상태, 너트 상태, 휠 정렬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얻게 되어 안전성 및 연료 효율성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Integre Trans의 Chief Business Officer Laurynas Burauskas는 “반프와의 협업은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타이어 디지털화의 초석”이라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우리의 운영을 개선하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반프에게 이번 파트너십은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글로벌 확장 전략을 가속화하는 소중한 기회를 의미한다. 이미 국제 트럭 제조업체, 타이어 생산업체 및 차량 기업들과 다양한 프로젝트에 깊게 참여한 반프는 기술적 전문성과 경쟁 우위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고 있다.
반프 유성한 대표는 “Integre Trans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당사가 글로벌 물류 기업에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와 솔루션을 검증하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우리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 나아가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