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운영사 글로랑, 컬리와 프리미엄 마케팅 협업

글로랑이 운영중인 온라인 라이브 스쿨 꾸그가 컬리와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컬리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대형 특강을 준비했으며 특강은 국내 대표 자녀 교육 전문가 라인업으로 총 3회 차로 구성됐다.

컬리가 어린이 교육업체와 협업한 것은 최초였으며 온라인 키즈 라이브 교육 1위인 꾸그를 통해 천근아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소아정신과 교수, 김미경 MKYU 대표, 최민준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대표 등 대형 강사진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 결과 수만의 트래픽이 동시에 몰리고 이후 강의에 만족한 고객 후기글이 맘카페 인기글을 차지하는 등 유저로부터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글로랑이 운영중인 꾸그는 5~13세 아이들 대상 온라인 실시간 클래스를 제공해온 플랫폼으로, 교과목들을 비롯한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큐브, 독서, 원어민 영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누적 약 5,000개의 클래스를 1,000명의 선생님들과 함께 론칭했다. 최근 월별 트래픽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도 자녀 교육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 전했다.

꾸그 운영사 글로랑 황태일 대표는 “2023년까진 꾸그가 온라인 키즈 교육을 선도하는 1위 기업의 입지를 다졌다면, 앞으로는 이 입지를 통한 여러 대형 제휴를 진행하여 영향력을 공고히할 계획”이라며 “2023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국내에서 견고한 성장과 본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