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숙박예약 서비스 ‘호텔모아’ 출시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숙박 예약 서비스 ‘호텔모아’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제 카모아를 통해 전 세계 71개국 렌터카와 200여 개국 숙박 상품을 어플리케이션(앱) 하나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모아는 앱 하나로 국내는 물론 해외 숙박 상품과 렌터카까지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다. 기존 숙박 중심의 여행 플랫폼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려면 제휴된 업체나 서비스를 통해 별도 예약을 진행해야 했다. 호텔모아는 전세계적으로 구축한 숙박 및 렌터카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두 상품에 대한 실시간 동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모아를 통해 렌터카와 호텔을 함께 예약하면 각각 예약했을 때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카모아 앱 내 호텔모아 검색창에서 ‘호텔+렌트카 함께 예약’ 선택란을 활성화하면 원하는 숙박시설 검색 및 근처에서 대여·반납이 가능한 렌터카를 자동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함께 예약 없이 숙박 상품 단일 예약도 가능하다.

엄성진 카모아 기획총괄은 “렌터카와 연계되는 숙박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카모아가 갖춘 전 세계 렌터카 중개 네트워크에 숙박 상품까지 더해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과 렌터카를 모두 예약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