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견 보호자들을 위한 ‘NOW FRESH 견생 맞춤 세미나’를 성료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성수동 이글타운에서 반려견 동반 행사로 진행됐다. 보호자들은 각 연령대별 반려견의 영양 관리에 대해 학습하고 데일리 근육 이완 아로마 마사지를 배우며 강의를 통해 모든 생애주기의 반려견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정보를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근골격계 질환 및 예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강연은 반려동물 아로마헬스케어 스튜디오 ‘온기’의 김진보 대표와 함께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의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아 추첨을 통해 선발되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now fresh’의 연령맞춤 사료와 굿즈, 아이슬란드 청정 간식 ‘구니스’를 증정하였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선정된 행운의 참가자 1인에게는 강릉 세인트존스 펫-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now Fresh’ 사료는 100% 생육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퍼피/어덜트/시니어 각 연령대의 반려견에게 맞춤 영양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글벳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대해 보호자들이 이해하고 더욱 건강한 견생을 꾸려나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반려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글벳은 지난 2월 고양이 보호자들을 위한 고양이 다이어트 세미나를 개최해 고양이 체중 관리 중요성과 다이어트 방법을 강연하며 보호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세미나를 개발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