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펠스, 필리핀 자회사 ‘Ifelse Philippines Inc.’ 설립

주식회사 아이펠스(Ifelse Corp.)가 필리핀 자회사(Ifelse Philippines Inc.)를 설립하고 공식적으로 필리핀 시장에 진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지난 4월, 아이펠스는 필리핀에 자회사를 설립하고 Uniship Inc. 장재중 회장이 설립한 필리핀 마닐라 소재 IT 채용 전문 회사 Revtra Pro Inc. 와 합병했다.

아이펠스는 국내에 본사를 둔 IT 기업으로서 동남아 시장에서 우수한 인재들을 선별하고 훈련시켜 해외 시장의 수요자들에게 연결시키는 ‘Digi-job’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몽골, 베트남 등에도 독점 파트너사를 기반으로 인력 풀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고객에게 혁신적인 IT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펠스의 조현민 대표 이사는 “이번에 아이펠스의 필리핀 자회사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필리핀 지사 설립을 통해 양질의 IT 인력을 키우고 육성할 계획이다. 영어로 원활하게 소통 가능한 필리핀 인력을 무기로 또 다른 영어권 국가의 시장으로 진출할 것이다. 첫 번째로 생각하고 있는 지역은 세계 최대 IT 서비스 시장인 미국이다”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