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6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은 서울시 소재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및 대학 창업기업대상 단기간에 글로벌 투자유치 역량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과 실질적인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지원 대상은 창업 7년 이내 창업기업으로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인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또는 대학 창업지원기관으로부터 창업 보육을 받은 이력이 있는 창업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글로벌 투자유치 역량 강화 특강 ▲현지 투자자 컨설팅 ▲IR 고도화 컨설팅 ▲글로벌 데모데이가 제공된다. 프로그램 최종 절차인 글로벌 데모데이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발된 3개 스타트업에는 CES 등 글로벌 컨퍼런스·전시회·박람회에 출품 또는 참가할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부스 신청비, 홍보비 등 현지 행사 참여를 위한 현물(약 1500만원 상당)이 지원된다.
신청 기한은 6월 14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기업성장센터 이현광 센터장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전도유망한 대학 창업기업의 현지 판로개척과 투자유치를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라며 “우리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유망 창업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