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코드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는 필리핀 포춘그룹과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공급 계약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퀸텟시스템즈는 포춘그룹에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CALS’를 제공한다. 더불어 CALS를 기반으로 개발했던 보험 GA 플랫폼 ‘Open GA’의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포춘그룹의 대출 및 보험 서비스를 위한 중개(brokerage) 플랫폼 개발에 나선다.
이번에 공급하는 ‘CALS’는 클라우드 기반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으로, 최소한의 코딩과 메타 정보 기반의 컨피규레이션(Configuration) 및 디자인만으로 기업의 웹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터 백(Peter Baek) 포춘그룹 부사장은 “퀸텟시스템즈는 경쟁이 치열한 한국 시장에서 이미 유수의 금융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로우코드 분야를 리딩하고 있는 선도기업”이라며 “필리핀에 적합한 금융 플랫폼 개발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비교 검증했으며,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보유한 ‘CALS’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퀸텟시스템즈는 포춘그룹에 CALS 플랫폼 기반의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개발 시점에서부터 안정화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컨설팅과 기술 인력을 투입해 서비스 안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