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오는 6월 26일과 27일 양일간 국내 케팅 컨퍼런스 ‘Max Summit 2024’를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는 특별히 10주년을 기념하여 ‘Journey to Next 10 Years and Beyond’라는 주제로 구글, 메타, 아마존, 네이버, 세일즈포스, 카카오모빌리티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이 연사진으로 참여할 예정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AI/AX, 생성형AI, 쿠키리스, CRM, 커머스 트렌드 등 최근 업계의 주요 이슈를 다루는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기업들은 최신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한편, 참여 기업 간 동반 성장 관계 형성과 비즈니스 시너지 모색 등 다양한 제휴와 협력도 기대된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 부문 대표는 “Max Summit은 지난 10년간 마케팅 업계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온 중요한 이벤트로 올해는 그 의미를 더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 중이며, 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가득 찬 컨퍼런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