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게이트가 서울창업허브 SBA와 공동으로 투자유치 및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성장(成長)’ 1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FGP)을 개최하고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투자유치, 팁스추천, 네트워킹, IR자료 강화, 멘토링 등을 지원하며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서울에 사업장이 있는 업력 7년 이내의 창업기업이 지원 대상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의 모집규모는 총 6개 기업으로, 서류평가 및 발표평가를 거쳐 7월 초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은 퍼스트게이트의 직접 투자 및 투자유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우수 기업에게는 2억 이상의 투자와 함께 TIPS 추천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 스타트업에게는 ▲투자유치 및 직접투자 ▲서울창업허브의 공덕 입주 추천권 ▲맞춤형 교육 및 멘토링 ▲IR컨설팅 ▲IR덱 강화 지원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게이트 웹사이트 혹은 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퍼스트게이트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과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많은 유망 스타트업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