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R 채용 플랫폼 레드롭 운영사 맥킨리라이스가 28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행사 첫날인 ‘HR 데이’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부스 참가한다고 밝혔다.
원티드 하이파이브 행사는 인적자원관리(HR:Human Resources) 전문 기업 원티드랩이 2018년부터 개최해 온 ‘원티드콘’의 확장판 행사로 기업 HR 담당자, 마케터,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에 종사하는 직장인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와 업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업계 연례 행사다.
레드롭은 28일 ‘HR Day’의 메인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 별도 기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레드롭 부스에서는 지난 22일 출시한 ‘AI 채용시험 플랫폼 레드롭’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과 꽝 없는 뽑기, 인생네컷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레드롭 김정우 대표는 “기존의 지원자 검증 서비스들은 역량 검사(잠재력) 또는 실무 능력 중 한쪽에만 집중되어 있다면, 레드롭은 전 세계 수백만 개의 시험 문제 학습을 완료하여 지원자의 직무 역량, 조직문화 적합도, 적성(잠재력) 등 종합적으로 검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저희 레드롭이 많은 기업의 채용 담당자분들의 리소스를 덜어드리고 꼭 맞는 인재를 만나는 데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