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진흥원(SBA)과 누리하우스가 함께 진행하는 ‘2024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K-뷰티와 한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총 20팀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선발하여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기간 동안 내국인 10팀과 외국인 10팀을 선발하며, 모집 분야는 한류(글로벌, 문화, 관광)와 뷰티(코스메틱, 패션, 웰니스)로 구성된다. 지원 자격은 유튜브 또는 틱톡 채널을 6개월 이상 운영했으며, 최근 3개월 내에 신규 콘텐츠를 업로드한 채널로, 한류 또는 뷰티 특화 영상 콘텐츠가 10개 이상인 채널이어야 한다. 채널 구독자 수나 크리에이터의 성별, 연령대는 무관하다.
2024 뷰티 크리에이티브포스에 선정된 팀들은 500만 원의 콘텐츠 제작지원금을 받고, 글로벌 뷰티 마케팅 세미나 및 정기 네트워킹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 코칭과 1:1 멘토링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우수 뷰티크포로 선정된 상위 5팀은 우수 뷰티크포 시상식을 통해 서울시장상과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받는다.
한편 내국인 신청은 SBA 홈페이지, 외국인 신청은 누리라운지(Nurilounge) 앱을 통해 6월 7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모집 기한 내에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6월 중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 및 누리라운지(Nurilounge)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