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쓰리디, ‘2024 경북 식품박람회’ 참가

폴라리스쓰리디(Polaris3D, 대표 곽인범)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주에서 열린 ‘2024 경북 식품박람회’(경상북도 주최)에 참가했다.

폴라리스쓰리디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하였으며, 경상권 지역 식품 업계 종사자들에게 서빙로봇 이리온을 직접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야놀자F&B솔루션), LG U+(LG 유플러스)와 협력하여 웨이팅-주문-결제-서빙-적립까지 요식업 운영 전 단계를 자동화할 수 있는 ‘매장 자동화 통합 솔루션’을 선보였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웨이팅 서비스인 나우웨이팅,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ya오더(야오더), ya포스(야포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인 도도포인트와 LG U+ 테이블오더를 함께 선보였으며,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서빙로봇 이리온이 직접 생수를 서빙하는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경상북도는 서빙로봇과 테이블오더 등 매장에서 필요한 자동화 기기 도입 지원을 위해 매장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푸드테크 기반 외식업 디지털 대전환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해당 사업의 공급 기업인 3사의 협력으로 푸드테크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현장에서 직접 컨설팅도 제공하였다.

폴라리스쓰리디 관계자는 “정부 차원에서 매장의 구인난 해소, 인건비 절감을 위해 다양한 디지털 전환 사업을 실행하는 만큼 폴라리스쓰리디 또한 푸드테크 보급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