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투어닷컴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온라인 여행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한국 인바운드 관광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시스템 연동을 바탕으로, 자사가 직계약한 국내 숙소를 플리기에 공급하여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숙소들은 방한 관광객 선호도를 기준으로 선별된 것이 특징이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글로벌 숙소 채널링 사업을 본격 확대하는 한편, 플리기 사용자의 한국 관광 만족도 향상을 도울 방침이다.
정현일 올마이투어 공동대표는 “플리기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에서 온 개별 관광객들이 엄선된 국내 인기 숙소를 쉽게 예약할 뿐 아니라 한국 여행의 매력도 한껏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올마이투어는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꾸준히 확대하며 정부와 발맞춰 국내 관광 활성화에 적극 기여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장문 플리기 호텔사업 이사는 “올마이투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플리기 사용자에게 한국의 다양한 숙소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한국 관광 산업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논의들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